필리핀女性學

필리핀에 오시는 남성분들 중 적지 않은 수가 “필리핀여성” 때문에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한국으로 국제결혼 하시는 분들도 늘고 현지에서 필리피나와 동거, 결혼생활을 하시는 분들도 점점 증가추세입니다. 이런분들에게 필리핀의 절반을 차지하는 “여성”에 대해서이야기해보고 싶었습니다. 선택의 시간이 짧으면 짧을 수록 실수의 확률이 높다라는 상식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중년에게 있어서 필리피나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6-04-20 19:18
조회
1845
girl_friend_jazzgreen

며칠 전에 필리피나를 소개시켜 드린 지인이 있는데 ... 그 지인을 소개 받은 필리피나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아는 사람을 통해서 물어보았습니다.
그 필리피나도 지인을 무척이나 괜찮게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엇인가 러브라인이 형성될 것 같습니다. 워낙 괜찮은 필리피나이다보니 사알짝 질투심도 나지만 풍만한 우리 여친을 생각하면 그 질투심이 눈 녹듯이 사라저 버립니다. ^^ ;

" 사랑 " 은 신이 인간에게 준 가장 고귀한 선물인 것 같습니다.
사랑을 하고 사랑을 받는 것이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본성이듯합니다.
사람이 사랑을 더이상 받지 못하고 줄 사랑이 없다고 느꼈을 때, 세상을 살아가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은 " 감수성 " 이 예민한 사람들에게 더할 것 같은데 ... 그래서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 헤밍웨이 " 나 " 가와바타 야스나리 " 가 말년에 고독함을 이기지 못하고 자살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 필리핀 " 이란 나라는 이런 사랑을 잃어버린 " 중년 "에게 사랑을 다시 찾아주는 곳인지도 모르겠습니다. 20~30년 전에 잃어버린 아렷했던 " 소나기 " 같은 사랑의 향기를 맡아가면서 말입니다.

사진을 보니 그녀가 무척 야위였습니다. 핸드폰으로 장난치는 귀여운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손수 움짤 영상까지 ... 더운날 밥이나 한끼 제대로 먹는지 걱정스럽니다.
전체 0